쁘띠린예스원 진인사대천명

얼굴팩 머리팩 하는방법

울타리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에 좋은 음식으로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 없애는방법 포스팅입니다.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원인은 유전이나 식습관, 자신에게 맞지 않는 화장품,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발생을 하게 되고,

 

얼굴 트러블, 여드름 등이 나게 되면 특히 더 신경이 쓰이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집에서 관리 할 수 있는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에 좋은 음식으로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 없애는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내는방법 – 생활습관 여드름에 좋은팩

 

1. 손을 자주 씻고, 얼굴에 손대지 않는다. 얼굴을 나도 모르게 만지고 있던 경험 다들 있으실 텐데요.

 

손에는 세균이 많이 있기 때문에, 만지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2. 나에게 맞는 세안제를 찾는다. 여드름 피부에 좋다더라 이런 소문만 듣고 살게 아니라, 그 중에서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고,

 

트러블을 진정시킬 수 있고 잘 맞는 세안제를 사서 사용하는 것도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방법 중 중요한 한가지 입니다.

 

3. 베개에 깨끗한 새 수건을 깔고 잔다.

 

베개에는 수없이 많은 진드기들이 있고, 이것은 피부 트러블 및 여드름으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잠잘때, 머리를 깨끗하게 감고,

 

새 수건을 깔고 자는 것도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 방법 중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여드름에 좋은팩여드름에 효과가 좋은 팩에는 양배추팩, 꿀팩, 당근팩, 녹차팩, 식초세안, 녹두팩, 토마토팩 등의

 

여드름에 좋은 팩으로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없애는방법

 

1. 당근팩 당근에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에 좋은 음식, 여드름에 좋은 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 1~2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근팩 재료 : 당근1개, 밀가루,

 

꿀당근팩 하는 방법 – 여드름에 좋은팩

 

1) 깨끗하게 씻은 당근을 껍질을 벗긴 후 강판에 갈아줍니다.

 

2) 갈아진 당근에 꿀 1큰술을 넣어줍니다.

 

3) 밀가루를 넣어 줍니다. (팩을 했을때 흘러내리지 않을 정도의 걸죽한 정도로 밀가루를 넣어줍니다.)

 

4) 거즈를 대고 얼굴에 당근팩을 발라줍니다. (집에 거즈가 없을땐, 그냥 발라줘도 됩니다.)

 

5) 팩하는 시간은 15~20분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

 

6)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폼클을 이용해서 세안을 한 후, 기초화장품을 발라줍니다.

 

 

 

2. 양배추팩여드름에서 빼놓을 수 없고, 가장 효과좋은게 바로 양배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에는 비타민A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여드름 염증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팩 재료 : 양배추, 밀가루, 꿀양배추팩 만드는방법 –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방법

 

1) 깨끗이 씻은 양배추를 강판에 강아줍니다.

 

2) 갈아진 양배추에 꿀 1스푼을 넣어줍니다.

 

3) 얼굴에 발랐을때 흘러내리지 않을정도로 걸죽하게 밀가루를 넣어줍니다.

 

4) 거즈를 깔고 양배추팩을 발라줍니다. (거즈가 없을시, 양배추팩을 단독으로 바르셔도 됩니다.)

 

5) 15~20분 후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깨끗하게 세안을 하고, 기초화장품을 발라줍니다.

 

주 1~2회를 하는 것이 좋으며, 팩을 했을때 화끈거리거나 잘 안맞는 것 같으면 사용을 즉시 중단하시고,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3. 녹차팩녹차에 함유된 풍부한 비타민 성분들은 노화방지 및 피부관리에 효과가 좋아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녹차세안법과 가루녹차로 녹차팩 하는 두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녹차팩 재료 : 가루녹차, 꿀, 취향에 따라 물, 우유, 요구르트 중 택1

 

녹차팩 만드는방법 –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방법

 

1) 녹차가루 2큰술, 꿀1큰술을 넣어줍니다.

 

2) 물, 우유 요구르트 중 본인에게 잘 맞는 것을 선택 하여 걸죽해지게 조금 넣어줍니다.

 

3) 녹차팩을 얼굴에 발라줍니다 (거즈가 있으면 거즈를 깔고 녹차팩을 발라줍니다.)

 

4) 15~20분이 지나면,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폼클을 이용해 깨끗하게 세안을 해 줍니다.

 

5) 세안 후 바로 보습제, 기초화장품을 발라줍니다.

 

6) 일주일에 1~2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일에 1번꼴 녹차세안

 

 

 

 

 

4. 토마토팩토마토는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효과가 좋고, 여드름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좋고, 여드름 및 피부트러블이 곪는것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토마토팩 재료 : 토마토, 꿀, 밀가루

 

토마토팩 만드는법 –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방법

 

1) 토마토를 으깨줍니다. 강판 또는 핸드블랜더로 갈아줍니다.

 

2) 꿀 1스푼과 걸죽해질 정도로 밀가루를 넣어줍니다.

 

3) 얼굴에 발라줍니다. (거즈가 있으면 거즈를 사용 하시면 됩니다. )

 

4) 얼굴에 바른 후 15~20분 후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폼클로 깨끗이 세안합니다.

 

5) 팩은 일주일에 1~2번이 적당하고, 3일에 한번꼴로 하시면 됩니다.

 

 

 

5. 꿀팩꿀에는 상처, 염증, 화상 등을 치료하는 해독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피부탄력, 트러블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보습에도 효과적입니다.

 

꿀팩 재료 : 꿀 꿀팩 하는 방법 – 여드름에 좋은팩, 여드름 피부관리, 여드름없애는방법​ 

, , , , , , , , , , , , , , , , , , , , , , , , ,

얼굴팩 머리팩 하는방법 appeared first on koreameta.


얼굴팩 머리팩 하는방법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