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린예스원 진인사대천명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좀더

울타리

지금 알아볼 캐릭터별완구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적극추천 소개합니다
오늘 할인전금액 46% 17,000원에서 쎄일금액
9,050원 세일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상품구매


좀더 크면 아이가 잘 갖고 놀 수 있을꺼같아요. | 요즘 우리집 33개월 막내딸 비행기를 찾길래 구입했어요.
뽀로로를 좋아하기도 하고 만화에서 보던 비행기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풀백 기능도 있고 푸쉬앤고 기능이 있어요.
풀백 기능은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가고
푸쉬앤고 기능은 비행기에 타고 있는 뽀로로를 누르면 앞으로 가는 기능이에요.
색상도 알록달록 하고 뽀로로가 있어서 좋아요~^^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혼합 색상, 18.5 x 15 x 19 cm가격대비 좋으네요 . 줄 달아줬더니 끌고다니면서도 놀고 ㅋㅋ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혼합 색상, 18.5 x 15 x 19 cm어린이집에 3살아이 생일선물로 보내려고 구매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중자사이즈되는 쇼핑백에 담아 보냈어요.
비행기의 큰 사이즈덕에 아이도 좋고 준 사람 기분도 좋았습니다~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혼합 색상, 18.5 x 15 x 19 cm한창 타요에 빠져 자동차들만 엄청나게 많은데 어느날 비행기를 얘기하더라구요 멜로디나 그런걸로 사려다 그냥 심플한거 사봤는데 이것도 너무 좋아하네요 어린이집에도 가지고 가고ㅋ
만화에 나오는거랑 똑같이 생겨서 더 좋은거같아요ㅋ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혼합 색상, 18.5 x 15 x 19 cm생각보다 튼튼해요. 아들이 몇번 식탁의자에서 떨어뜨렸는데 부러지거나 그러지않네요.
다만 푸쉬버튼이 어른이 누를 수 있는 정도라 아이들한테는 버겁게 느껴질듯 합니다.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상품구매


The post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좀더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스타토이 뽀로로 푸쉬앤고 풀백 비행기 좀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